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학생인 맥 유저라면? 패러렐즈 할인 받아보자!

리뷰/서비스 리뷰

by KAZE11KOA 2020. 12. 13. 06:51

본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죠? 관리자 Koa입니다.

정신없이 살다보니 1학년이 끝나고 이제 21학번 친구들이 들어오고 있네요...

바쁘게는 살았는데 그 뒤에 남은게 없는거 같아요

 

어쨋든, 오늘은 한참 전에 준비했으나 이제야 포스팅하는 두 번째 포스트. 대학생 인증하고 패러렐즈 할인받기입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애플이나 에브리타임(이하 에타) 학생복지 스토어에서도 학생들을 위해 일반 1년 라이선스를 일반 가격보다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는데, 사실 새 버전이 나온 직후에는 패러렐즈 측에 재학 증명서나 성적 증명서를 제출해서 할인을 받는것이 할인폭이 더 커요. 특히 다른 스토어는 새 버전을 제공하는 시기도 한박자 느리기도 하구요. 

(하지만 혹시 모르니 잘 찾아보시길 바랍니당)

 

패러렐즈는 매년 새 버전을 내는데, 이전버전에 대한 지원이 거의 뚝 끊기는 수준이라 저는 그냥 새 버전이 나왔을 때 1년씩 학생할인을 받으면서 최신버전으로 구독하시는 것을 추천하는 바입니다.. 특히 평생소장 버전을 생각하고 계시다면요,..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절차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1. 학생인증

 

먼저 패러렐즈 SE 페이지에 접속해서 결제 진행을 하면서 학교를 인증해 주세요! 저같은 경우는 성적 증명서를 제출했었으나, 그 외에 재학중인 것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한다면 인증이 가능합니다.

 

Parallels Desktop for Mac Student Edition, 교육용 버전 할인

Parallels Desktop에서 가장 많이 실행하는 운영 체제는 Microsoft Windows 7, Windows 8.1 및 Windows 10입니다. 또한 Linux, Google Chrome OS™ 및 기타 운영 체제도 지원됩니다. Parallels 리소스 페이지에서 지원되는

www.parallels.com

(혹시 나중에 버전이 올라가면서 링크가 바뀌어서 접속이 안되더라도 구글에 패러렐즈 학생할인을 검색해 보시면 링크가 나올겁니다)

인증 완료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면 이메일로 쿠폰 코드가 제공되는데, 이 코드를 패러렐즈 결제창에서 입력해 주시면 바로 할인이 적용됩니다.

 

결제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확인해 볼 수 있게 해주고 있는데, 96,000원에서 48,000원으로 할인 받은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대로 구매해 주시면 패러렐즈를 먼저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해줄거구요, 그 외에도 메일 등을 통해 tool box등 몇몇 유용한 프로그램들도 제공됩니다.

두근두근!

홈페이지에서 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패러렐즈가 설치되는데,

이제는 자동으로 윈도우10을 설치해 준다!

예전에는 사용자가 직접 iso 파일을 구해 설치해야 했었던 것과는 달리, 이제는 패러렐즈에서 원클릭으로 windows 10을 설치해 줍니다!

(물론 라이센스 키는 여러분께서 직접 먹이셔야 합니다.)

ssd의 위력을 몸소 체험할 수 있었다. 엄청 빨라..

몰랐는데 ssd 때문인지 상상한것보다 훨씬 빨리 설치가 끝났습니다. 가상 머신이기 때문에 재부팅도 맥북이 꺼지는게 아니라 가상머신이 종료되고 다시 켜지는거라 귀찮을 뻔했는데 정말 다행이었어요

 

이렇게 패러렐즈를 설치하고 동시 실행모드를 실행한 다음, 윈도우 아이콘을 눌러본 모습입니다. 윈도우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그 창이 보이네요. 

참고로 윈도우 앱들의 바로가기만 모인 폴더를 Dock에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파일의 기본 실행 프로그램을 패러렐즈에 설치된 프로그램으로 설정할 수도 있고, 그냥 Dock에 고정할 수도 있고, 선택지는 많습니다.

요약: 잘 된다.

테스트 겸 레바의 모험을 플레이 해봤습니다. 역시 성능 테스트는 지뢰찾기나 레바의 모험같은 검증된 게임으로 해봐야 합니다(?)

확실히 간단한 플래시 게임은 전혀 문제없이 플레이 할 수 있었습니다.

 

간혹 정부 사이트 회원가입때 입력을 제대로 해도 특수문자가(들어갔는데도) 안들어갔다고 하는 등의 문제로 pc를 찾게 되기도 했지만, 저는 학군단 지원할 때 딱 한 번만 그런 일을 겪어봤고, 프린터도 그냥 pdf로 저장이 되길래 그걸로 저장해다 프린터로 뽑았습니다.. 그냥 정부 홈페이지에서 뽑는 서류들도 pdf로 잘 저장되더라구요. 저는 그렇게 저장해서 따로 보관해두고 있습니다. 

 

사실 쓸 일은 없는데 그냥 모으고 있어요.. 네..

 

어쨌든 오늘은 여러분들께 학생지 스토어나 애플 온라인 스토어가 아니더라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학생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가장 빠르게 최신버전의 학생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였구요, 이번 포스트도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