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xross 블로그 관리자 koa 입니다.
오늘을 샤오미의 공기청정기 모델중 하나인, mi air pro 에 대해 리뷰해 보려 합니다.
박스가 큼직합니다 ㅎㅎ 잘 열어줍시다.
보관용으로 쓰면 될 것 같은 천에 씌워져 있네요 (뒤에 있는 박스는 추가로 구매한 필터입니다.)
mi air pro를 감싸고 있던 커다란 스티로폼에 끼워져 있던 종이도 있구요
안쪽에는 설명서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건 제품의 뒤쪽에 있는 커버를 탈거했더니 커버 안쪽에 있었습니다만, 이건 필터의 결합 방법에 대해 알려주고 있네요 :)
++ 참고로 작동중에 이 커버를 탈거하게 되면 전원이 꺼집니다.
MI HOME과 연동해 두었을 경우에는 커버가 제거되어 종료되었다는 알림을 보내줍니다.
이게 왼쪽으로 가면 내려가구요
오른쪽으로 당기면 올라가면서 필터를 넣었을 경우 결합이 됩니다 (오오)
이게 그 필터인데요, 이건 아랫부분의 모습입니다.
아마도 RFID가 있어서 본체와의 통신을 통해 필터의 수명을 알려주는 것 같아요
전원 단자가 어디있나 찾고 있었는데 하단에 있었네요 ^^
lcd on/off 버튼과 초기화 버튼, 그리고 공기의 질을 측정해 주는 센서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건 번들로 제공해주는 어댑터인데욤
모든 규격을 220V로 변압해 줍니다.
처음 켰을 떄: 즈...즈기요? 왜 빨개지신 겁니까..?
(84는 공기 오염도, 아래는 순서대로 온도, 습도 , 모드
MI HOME (앱스토어는 MI家)를 설치해 주신 후에 샤오미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연동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모드는 자동, 수면, 선호 이렇게 세 가지인데 선호 버튼을 꾹 누르면 앱에서 세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모델을 클릭하면, 오염도, 온도, 습도, 필터 수명을 알 수 있기에 꼭 연동해두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원격으로 전원 조작도 가능해서 나름 유용합니다
연동이 되면 아래 와이파이 신호 부분이 깜빡거리다가 더 이상 깜빡거리지 않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제 잘 사용하는 일만 남았네요~
오늘도 역시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엉성했던 샤오미 공기청정기 MI AIR PRO의 리뷰였습니다 :)
댓글 영역